축구
  • August 11, 2022

축구 베팅 – 북메이커가 적입니까?

북메이커를 통해 베팅하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북메이커와 경쟁하고 있으므로 북메이커가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북메이커는 내기를 취하고, 확률을 설정하고, 내기를 잃음으로써 돈을 가져가는 사람이라는 점에서; 북메이커가 적이라는 개념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것이 마권업자를 상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북메이커를 때리기” 등의 적대적 관점을 취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마권업자의 작동 방식과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한 오해에서 비롯된 완전히 잘못된 인상입니다.

개인이 북메이커와 내기를 할 때 목표는 내기를 국내축구중계 이기고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러나 북메이커의 목표는 특정 베팅에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모든 베팅이 동일한 가치의 반대 베팅으로 상쇄되도록 장부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북메이커는 베팅의 승패가 아닌 수수료와 커미션을 통해 돈을 벌기 때문에 북메이커의 목표는 개인 베터의 목표와 완전히 다릅니다.

북메이커의 “완벽한 승리”는 모든 내기가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는 동일한 가치의 내기로 상쇄되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상적으로는 북메이커가 승리할 때마다 동일한 가치의 다른 베팅에서도 지기를 원합니다. 북메이커는 수수료와 커미션을 청구하기 때문에 장부가 균형을 유지하는 한 북메이커는 모든 내기에 작은 이익을 보장합니다. 이는 북메이커가 특정 베팅에서 이기거나 지는 것을 보는 데 기득권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관심은 지불된 모든 돈이 균등하게 상쇄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북메이커는 일련의 다소 복잡한 요소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그의 배당률과 포인트 스프레드는 양방향으로 베팅을 유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계되어야 하며, 자신의 배당률이 비즈니스를 유치하기에 충분히 합리적인지 확인해야 하며 모든 베팅을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고객에 대해 대립적인 태도를 취한 북메이커는 제정신이 아닌 베터가 그와 거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빨리 사업을 접을 것입니다.

마권업자가 내기를 취하고 조건을 설정하고 내기를 잃음으로써 돈을 징수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적이 아닙니다. 그들은 개인 베터가 완전히 다른 목표와 성공 정의를 가지고 있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 베터가 얼마나 잘 하느냐는 그의 돈을 가져가려는 북메이커의 노력이 아니라 그의 기술과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합법적인 마권업자는 정당하게 이긴 베팅에서 돈을 가져가는 것만큼이나 정당하게 얻은 상금을 기꺼이 지불합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는 이긴 모든 베팅도 손실되므로 개인의 승패에 대한 편견이 없습니다. 마권업자를 적으로 보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며 시스템 작동 방식에 대한 이해가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admin

E-mail : paypal@klikcpa.com

Submit A Comment

Must be fill required * marked fields.

:*
:*